벗츠는 사용자가 이용하고 있는 공유형 구독 서비스를 허용된 범위 안에서 경제적이고 안전하게 모집 및 참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기프트상품권, 이용권, 상품권 등의 디지털 코드의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를 도와줍니다.
벗츠에서는 계좌이체 방식과 카드결제 방식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1. 카드결제인 경우 결제즉시 참여하신 서비스의 계정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룹 참여형 서비스인 경우 해당 서비스 이용을 위한 절차 진행이 가능합니다)
2. 계좌이체 방식인 경우 확인에 최대 1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계좌이체 시 시스템에 의해 자동 처리 됩니다)
참여가 지연되거나 안되는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① 30분 이내에 미입금된 경우
②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③ 입금자명이 입금 신청 시 작성한 내용과 다른 경우
입금 확인 진행이 안된 경우 벗츠 채널Talk를 통하여 진행 요청 가능합니다.
환불 조건 및 환불 절차 안내
1. 100% 환불이 가능한 경우
① 입금확인 지연
- 입급 확인이 지연되여 참여가 이루어 지지 않은 경우
② 서비스 이용 불가
- 공유된 사용 정보로 정상적인 접근이 불가능한 경우
→ 파티장에게 문제해결 요청 후 24시간 내에 응답이 없거나 해결 되지 않은 경우
③ 제한된 서비스 진행
- 기기인증, 성인인증, 로그인 인증 등 파티장 권한으로만 인증 가능한 서비스에 대해서 방치한 경우
→ 파티장에게 인증 요청 후 48시간 내에 응답이 없거나 해결 되지 않은 경우
④ 파티관리 미흡 및 방치
- 다른 파티원의 귀책 사유나 서비스 업체의 정책 변경으로 인하여 이용에 치명적인 불편함을 겪는 경우
→ 파티장에게 문제해결 요청 후 48시간 내에 응답이 없거나 해결 되지 않은 경우
(치명적인 불편함이란 기술적으로 이용 불가한 수준의 불편함을 의미 합니다)
(파티장의 직접적인 귀책 사유가 아니므로 48시간 이라는 다소 긴 시간이 책정 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위와 같은 기준에 해당 되는 경우 파티장의 의사와 무관하게 벗츠의 비용으로 우선 처리해 드리며 파티장과의 분쟁은 벗츠에서 진행합니다.
----------------------------------------------------------
2. 파티장 및 관리자 판단에 의하여 환불이 진행 되는 경우
① 내용 숙지를 잘못하여 결제한 상태지만 계정 정보가 이미 노출되어 버린 경우
② 이용은 가능하지만 다른 파티원으로 인하여 불편함을 겪는 경우
③ 기타
----------------------------------------------------------
3. 환불이 불가한 경우
① 서비스 사용 후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인 경우
② 참여자 개인 환경(네트워크, 디바이스, 프로그램 오류, IP환경)으로 인하여 사용을 못하는 경우
③ 이용중인 서비스 업체에서 점검이 진행되어 접속이 불가한 경우
----------------------------------------------------------
※ 환불금액은 요청하신 날짜 기준으로 소급적용하여 남은 기간만큼 환불 가능합니다.
파티원이 1명 이상 참여가 진행 된 후 사용자가 사용한 기간만큼
( 사용자 결제 후 7일은 예수금 기간이라 출금 불가 )만 출금 신청 가능합니다.
ex) 일100원 파티에 참여자2명 참여하고 10일이 경과 된 후 총 2,000원에서 수수료(10%)를 제외한 금액 출금 가능합니다.
(100원 * 10일) * 2명 = 2,000원 - 200원(수수료10%) = 1,800원
출금 신청은 [파티관리] → [출금관리] 에서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uts.co.kr/shop/partner/?ap=paylist
출금은 파티에 가입한 사용자가 사용한 기간 만큼만 출금 신청이 가능하며,
출금 신청 시 영업일 기준 최대 3일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 출금신청은 하루에 한번 만 신청 할 수 있습니다.
* 출금신청시 건당 1,000원의 출금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하루 최대 5,001,000원(오백만원)만 출금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