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 Buts

벗츠에 대해 궁금하시다고요?

벗츠는 사용자가 이용하고 있는 공유형 구독 서비스를 허용된 범위 안에서 경제적이고 안전하게 모집 및 참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기프트상품권, 이용권, 상품권 등의 디지털 코드의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를 도와줍니다.

  • 벗츠(https://buts.co.kr) 홈페이지 내에서 참여 가능한 서비스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파티 중 선택하여 결제 하신 뒤 [내 파티보기]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신 서비스의 참여정보(로그인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 자세히 보기

  • 결제 완료 후 알림톡이나 SMS문자 메세지로 참여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벗츠 웹사이트 [내 파티보기]를 통해서 서비스 이용시 필요한 필수 정보 및 파티장 문의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등록형(유튜브프리미엄, Office356 등) 모집은 파티 참여 후 파티장의 초대 과정을 거쳐 진행되며,

    참여자님께서 최종적으로 초대에 수락을 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파티 참여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파티장에게 연락을 통하여 해결이 가능합니다.

  • 벗츠에서는 참여 가능한 서비스를 파트너 가입자가 직접 올려서 진행하는 시스템입니다. 

    목록에 없는 서비스의 경우 언제 제공 될지 특정 드릴 수 없는 부분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다만 2021년 2월에 원하는 카테고리의 서비스 파티가 생성되면 알림신청이 가능한 [대기방] 기능이 추가 예정입니다.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면 파티가 생성 될 때 알림톡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현재(2021.02.01)는 참여하신 파티에 대한 연장기능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2021년 2월 이후 일반 파티와 연장가능한 파티를 구분하여 참여 가능한 시스템으로 개선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연장 가능한 파티는 상세페이지 제목 앞에 [연장 가능 팟]이라는 말머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연장 가능 파티에 참여하시면 파티 종료 7일 전에 파티장이 작성한 연장 내용에 따른 안내가 알림톡을 통해 전달 됩니다.

    해당 파티가 종료 전까지 연장 예약이 가능하며, 종료 후에는 공개모집으로 전환되기 때문에 참여가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 파티장의 사정에 따라서 연장이 불가 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종료 알림톡틍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