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문의 > Buts

벗츠에 대해 궁금하시다고요?

벗츠는 사용자가 이용하고 있는 공유형 구독 서비스를 허용된 범위 안에서 경제적이고 안전하게 모집 및 참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기프트상품권, 이용권, 상품권 등의 디지털 코드의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를 도와줍니다.

  • 결제 완료 후 알림톡이나 SMS문자 메세지로 참여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벗츠 웹사이트 [내 파티보기]를 통해서 서비스 이용시 필요한 필수 정보 및 파티장 문의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등록형(유튜브프리미엄, Office356 등) 모집은 파티 참여 후 파티장의 초대 과정을 거쳐 진행되며,

    참여자님께서 최종적으로 초대에 수락을 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파티 참여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파티장에게 연락을 통하여 해결이 가능합니다.

  • 파티모집은 리스트에 노출된 [파티 만들기] 버튼을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첫 파티모집인 경우 파트너 가입이 필요합니다.

     

    개인판매자

    1. 카테고리별 월 1회 등록이 가능합니다.

    2. 별도의 공지가 있기 전까지는 수수료 0%로 모집 가능합니다.

    3. 리스트 상위 노출을 지원 합니다. (추 후 업데이트 이 후 적용될 예정입니다.)


    전문판매자

    1. 카테고리별 일 3회 등록이 가능합니다.

    2. 수수료는 10%로 진행됩니다. 

    (추 후 등급제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등급에 따라 수수료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ex. 등급이 좋을 경우 하향 조정, 나쁠 경우 상향 조정)


    만드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URL에 접속하셔서 [파티모집 하기] 탭을 선택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https://buts.co.kr/bbs/guide_buts.php

     

    ※ 전문판매자와 일반판매자 전환은 1:1문의 및 벗츠 채널을 통하여 변경 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

  • 파티 참여 즉시 [내 파티보기]에서 해당 파티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내 파티 상세페이지에서는

    파티장 문의처 / 서비스 로그인 정보 / 진행 기간 등의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따라서 제공되는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정보에서 원하는 정보를 확인 하기 어려운 경우 파티장 문의처를 통하거나

    상세페이지 하단의 벗츠Talk를 통하여 문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 벗츠Talk 기능은 2021년 2월 이후 제공 될 예정입니다.

  • 파티장의 서비스 관리 미숙이나 부실로 인하여 이용이 중단되거나 접속이 불가한 경우

    확인 즉시 파티장에게 문의 진행하여 주세요.

     

    파티장 문의는 해당 파티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파티장 문의처나 하단에 벗츠Talk를 통하여 문제해결 요청이 가능합니다.

     

    문제해결 요청 이후 24시간 내에 응답이 없거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벗츠에서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벗츠에서 내용 확인 후 사용하지 못한 기간에 대해서 100% 환불을 진행해 드립니다.

     

    환불 절차 안내

  • 진행하고 있는 서비스에서 이용 중인 요금제를 확인하거나 

    파티장에게 요금제 확인을 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 하실 때 안내 된 프리미엄 요금제로 확인 된다면 

    본인이 사용중인 네트워크 환경, 디바이스 환경, 프로그램 환경 등을 확인하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또한 해당 서비스 업체의 서버 문제로도 끊기는 현상이 나타 날 수 있으어 해당 업체에 직접 문의하시거나

    오류발생 시 확인 가능한 오류번호로 문제검색이 가능합니다.

     

    진단1

    사용중인 서비스가 시청 중 불규칙 적으로 끊기는 경우

    사용하는 서비스 외에도 다른 고화질 동영상 서비스가 자주 끊기는 경우

    → 네트워크환경이 의심되며 인터넷 속도 점검이나 상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진단2

    사용중인 서비스가 특정 구간이나 특정 패턴에 의해서 끊기는 경우

    → 프로그램 환경오류로 의심되며 프로그램 삭제 후 재설치

    → 사용중인 서비스 업체를 통해 문의하거나 오류 시 안내된 오류 번호로 오류내용 검색

     

    진단3

    프로그램 사용 중 불규칙적으로 프로그램 오류가 나서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경우

    → 프로그램 환경 오류로 의심되며 프로그램 삭제 후 재설치

    → 디바이스 환경(스펙 및 최적화)의 문제로 의심되며 다른 디바이스로 재행

     

    진단 결과에 따라서 해당 업체에 문의를 권해 드립니다.

  • 벗츠에서는 참여자(파티원)들의 개인 연락처를 파티장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해당 파티의 파티 상세페이지에 참여한 파티원을 클릭해서 '요청보내기' 또는

    하단에 벗츠 TALK '무엇이든 물어 보이소'에서 참여한 파티원에게 메시지를 작성 및 알림톡을로 내용 전달 가능합니다.

     

    또한 벗츠에서는 파티 모집 시 파티원들의 연락처 및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를 일체 금하고 있으며,

    위반 시 해당 계정에 사전 통보 없이 제한 조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부득이 하게 파티원들과 연락이 필요한 경우 벗츠 '채널톡'을 통하여 문의남겨 주시면 도와 드립니다.